RPG Asdivine Menace (Playstore)
[Premium] RPG Asdivine Menace (Playstore)
.
.
.
"저기 있는 상자들은 뭔가요?"
"저건 보물상자들이야.
확실히, 여행자들이 떨어뜨린 물건들을 숨기는 정령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게임이지."
"에스트렐라도 그래요!"
"저런 갈색 상자에서는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고..."
"...여기 있는 건 색이 다르니까, 안에 장비가 있다는 뜻이겠네요, 맞죠?"
"놀라운데,
정확해."
"음, 이 게임은 아스디바인에서 왔으니까요."
"그랬어?"
"사실, 거의 다 그랬을 거에요.
제가 들은 바로는, 당신이 처음으로 자신의 세계를 만들었고,
다른 신성들이 그걸 배웠어요."
"생물 안의 생명 에너지가 마법으로 불리게 된것,
삶을 창조하는 방법...
모두 아스디바인에서 먼저 생겼어요."
"모르셨나요?"
"응, 처음 듣는 이야기인데.
이상한 소문이 퍼져나가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흠흠흠.
저도요!"
"어찌되었건, 여기 왔으니, 저것들을 열어볼까요?
이 세계의 보물 상자 안에는 뭐가 있는지 궁금해요!"
"하나 더: 보물 상자를 찾은 사람은 안에 있는 물건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저라도요?"
"그-그러니까..."
"저 대신에 당신이 여는게 나은 거 같아요!"
"안에 위험한게 들어있다고 생각되진 않는데.
그래도, 네가 원한다면..."
"...내가 확인할 때 까지 여기서 기다려."
"고맙습니다!"
보물 상자들은 바라보면서 상자를 탭하거나 확인 버튼을 눌러서 열 수 있습니다.
"상자를 바라보면서 탭하거나 확인 버튼을 누르면 열 수 있을 거에요.
제발 무서운 게 들어있지 않기를...!"
.
.
버스터 티켓 x2 를 찾았다!
"꺄아아아!"
"무서워 할 거 없어.
그냥 티켓일 뿐이야."
"티켓이요...?
"내가 기억하는 게 맞다면, 온라인 샵에서 상자깨기를 하는 데 사용될거야."
"상자깨기...?"
"티켓을 사용한 양 만큼 상자를 깨서 무기를 얻을 수 있어.
대충 흰 코끼리와 같아. 네가 뭘 얻을 지는 모르지."
"정말 이 종이조각을 무기와 교환할 수 있나요...?"
"맞아. 그리고 뭘 얻었는지 아는 것이 가장 큰 즐거움이지."
"정령들이 숨긴 다양한 보물 상자에서 찾을 수 있으니, 찾으면 사용하도록 해.
메뉴의 도움 칸에서 설명을 더 들을 수 있어."
"기억하겠습니다! 혹시 모르죠?
에스트렐라에서도 유행할지도!"
버스터 티켓은 온라인 샵에 가 상자깨기를 진행할 수 있게 해 줍니다.
1번 플레이 할 때마다 1 개의 버스터 티켓이 필요하다는 점 유의하세요.
추가로, 상자깨기 레벨 B, A, S는 버스터 티켓으로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이 셋은 AMP가 필요합니다.
추가 정보는 메뉴의 도움 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상자깨기 (Barrel Buster)
이것에서 얻는 아이템은 게임의 추가적인 즐거움을 위해서입니다.
각각 일정 AMP를 요구합니다.
AMP는 인게임 또는 결제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
AMP를 구매할 경우 결제가 필요합니다.
수신황경이 좋지 않으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타이틀 화면의 Contact 버튼으로 KEMCO의 지원 팀와 연락해 문제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AMP를 사용해 아이템을 구매하세요.
지금 세이브 하는 것은 현재 게임데이터를 세이브 할 것입니다.
아이템 사기
상자깨기 하기
광고삭제 + AMP 세트 구매
구매내역 복구
상자깨기를 플레이함으로써 무작위 랭크와 효과를 가진 무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벨에 도전할 수록 더 좋은 무기가 있습니다.
레벨을 결정한 뒤 세이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게임을 세이브 한 뒤 상자깨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상자깨기 레벨 C 도전
상자깨기 도전
규칙
아이템 목록
.
.
탈출깃털 x2 를 찾았다!
"꺄아아아!"
"단지 탈출깃털일 뿐이야."
"아, 뭔지 알아요...!"
"던전의 출구로 워프시켜주죠, 맞나요?"
"맞아, 그리고 지금 내가 워프를 하지 못 할 때 같은 상황에 꽤나 도움이 되지.
너도 네 온전한 힘을 쓰지 못 할 거기도 하고."
"사용 할 수 없을 때도 있어.
하지만, 그런 경우는 드물어."
"기억하겠습니다!"
.
.
약한 막대기 + 5 를 찾았다!
"꺄아아아!"
"무서워 할 거 없어.
단순한 지팡이일 뿐이야."
"...!"
"우와! 특수효과도 있네요!"
"특수 효과?
그걸 어디서 들어봤지...?"
"기억이 나지 않으신다면, 기꺼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들어보자.
그러지 않아도 될 거 같아.
가끔, 효과가 붙은 무기를 보물 상자으로나 드롭 아이템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의 무기는 32% 확률로 독을 목표에게 무여하고 힘을 10% 상승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건 무기들은 달려있는 효과를 표시하는 색칠된 이름이 있습니다.
1의 흰색은 무기에 달려있는 효과가 없다는 것을 뜻합니다.
노랑은 1개, 주황은 2개, 빨강은 3개...
...그리고 보라는 4개.
무기에 달린 효과가 많을수록 희귀합니다.
2의 24가지 다른 효과들이 무기에 달릴 수 있습니다.
힘 증가부터 사용자의 변수를 증가하는 효과들 입니다.
무기 이름 옆의 숫자는 레벨입니다.
수가 클수록, 무기가 강력합니다.
"이게 전부에요. 모두 이해하셨나요?
그-그렇지 않으면, 다시 말씀드릴 수 있어요..."
그럼 들어보자.
그러지 않아도 될 거 같아.
"네, 하지만 필요하다면 메뉴의 도움 란에서 언제나 다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
.
.
"다행히도, 이 상자들은 생각처럼 위험하지 않았네요..."
"말했잖아, 안 그래?
"만약 그랬더라도, 내가 널 지켜줬을거니까.
처음부터 걱정할 필요도 없었어."
"그렇게 말씀해 주시는 건 감사하지만, 저는 에스스텔라에서 온 정령이기도 해요.
전 완벽하게 저 자신을 지킬 수 있어요.
게다가, 당신을 불편하게 하는 건 옳지 않을거에요."
"왜? 내가 널 만들지 않은 건 사실이고 돌봐줄 의무도 없는 건 사실이건 해. 그런데..."
*꿀꺽*
"...널 만난 후에 네 안전을 걱정하는 게 이상한거야?"
"...!"
"얼굴이 빨간데? 왜 그러는 거야?"
"왜-왜냐하면 당신이 너무 가까우니까... 그리고 제 손을 잡고 있으니까요...!"
"가까운 거리에 잇고 손을 만지는 게 얼굴을 빨갛게 해?
특이한 반응이네,"
"이제, 괜찮아?"
"네..."
"진심으로 도와주시려는 마음은 감사하지만, 전에 말한 것과 같아요 : 전 완벽하게 제 자신을 지킬 수 있어요!"
"네 자신에 대해서는 네가 잘 알테니까.
경계를 넘어선 것에 대해서 사과할 게."
"걱정하지 마시고 그냥 가요!"
"꺄아아아!"
"..."
"라토나, 조금 천천히 걸어봐."
"노-노력하겠습니다..."
.
.
"아이리스."
"어, 이자요이!"
"음? 같이 있는 사람은 누구야?"
"저-저요?!
아, 네, 저는..."
*혀 깨뭄*
'아프겠다...'
"여긴 에스스텔라에서 온 라토나야.
그녀도 너와 같은 빛의 정령이야."
"아야야야...
만나서 반갑습니다."
"라토나라고?
난 아이리스, 그가 말할 것 처럼 아스디바인의 빛의 정령이야!"
"잠깐. 에스스텔라에서 왔다고 했지?
그럼 그녀가 우리가 이 숲에서 찾던 침입자라는 소리야?"
"아마도."
"치-침입자?!
왜 제가 그렇게 명시된거죠...?"
"간단해. 왜냐면 숲을 허가도 받지 않고 뛰어다녔으니까!
의심할 사람이 없다고는 생각하지 못할거야,"
"그래서, 왜 그랬던 거야?"
"그러니까... 그러니까..."
"몬스터로부터 도망치고 있었어."
"이-이자요이!"
"왜?"
"몬스터로부터? 요정들이 도망치는 건 이해하겠지만, 너같은 정령이..."
"죄-죄송해요..."
"너무 그러지 마, 아이리스.
그녀는 잘 알지 못하는 몬스터들이 있는 이세계에 있어.
무서워하는 것도 당연해."
"이자요이..."
"그리고, 싸우는 방법을 모르는 것도 아닌 거 같아.
내가 처음 만났을 때, 날 몬스터로 착각하고 공격했어."
"뭐라고?"
"저-전에 말한듯이, 그 일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해요!
누군가를 다치게 할 생각은 없었어요!"
"뭐, 이자요이가 신경 안 쓴다면, 용서할 수 잇을 거 같아. 이번은.
하지만 다음에도 그런다면, 얼굴을 마구마구 주먹질할거니까! 알겠어?"
"주-주먹질이요?!"
"이-이제부터 조심하겠다고 약속할게요!"
"당연하지!"
"이제 라토나, 가져온 메세지를 알려주겠어?"
"당연하지요."
"메세지?"
"네! 에스스텔라의 신성, 비네라 여왕님으로부터의 메세지에요."
"별을 통해 미래를 본 결과, 이 우주의 모든 세계가 에스스텔라와 아스디바인으로부 시작하는 파괴에 가까이 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그녀는 당신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파괴?"
"요-요즘 들어 들은 농담 중 최고일 것 같은데..."
"농담이 아니에요!"
"별을 조종하는 힘을 가진 비네라는 과거와 가까운 미래 모두를 볼 수 있어."
"그리고 지금까지, 그녀의 예견은 틀린 적이 없지.
"절-절대로...?"
*꿀꺽*
"그럼 이건 끔찍한 소식이잖아!"
"나도 이렇게 심각한 상황일 지 몰랐어."
.
.
"라토나, 비네라하고 직접 대화하고 싶은데.
그녀가 너한테 여기 오기 전에 연락수단을 주지 않았어?"
"네, 여기 연락 크리스탈을 받아왔어요!"
"어-어라?"
"잃어버렸어?"
"그-그런거 같아요..."
"찾으로 갈테니 여기서 기다려주세요!"
"어디다 떨어뜨렸는지 모르면 모래밭에서 바늘찾기일 걸."
"에스스텔라에서 왔으니, 게이트를 사용했을거야."
"지도를 봐봐. 게이트는 여기 있는 리락 사원에 있어."
"여기아 지금 우리가 있는 곳이요.
그나저나, 여기까지 오는데 꽤나 돌아왔겠구나."
"몬스터들을 보자 마자 무서워서 도망쳤어요.
그런데 뛰는 것을 멈추니까 숲속에 있었고요."
"아, 맞아요!
산 위까지 절 쫓아온 몬스터가 있었는데, 가는 곳을 제대로 보지 못해서 절벽에서 떨어졌어요!
아마 거기서 잃어버렸을거에요."
"저-절벽에서 떨어졌다요?"
'그 이후에도 멀쩡한 걸 보니 진짜 강인한가 보네...'
"가까운 절벽이라면, 그라넘 산에 몇몇이 있어."
"아이리스, 우린 걸어갈게.
먼저 가 있어."
"뭐? 그치만 난 같이 가고 싶은데!"
"나한테 미네르바와 프레이야를 데려다 줘.
너만 할 수 있는 일이야.
이제, 날 도와줄거지?"
"그러면, 어쩌겠어?
좋아...."
"그럼 최소한 이것들을 받아."
빛의 링 베타, 그림자의 링 베타, 공허의 링 베타를 받았다!
"생각한대로지만, 만약 이것을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면 문제 없을거야!
시간은 걸리겠지만, 천천히 다른 원소마법들을 쓸 수 있을거야,"
"마지막까지 아껴놨었지만, 카메리아의 전투 이후, 너 자신의 힘을 쓰는 것도 문제가 있지, 이자요이?"
"뭐, 그 중 일부를 되찾을 좋은 기회네."
"그렇게 할게."
"어찌됐건, 가봐야겠네!
그녀는 너와 함께 그라넘 산에 가도록 할게."
"준비되자마자 갈게."
"그럼, 나중에 봐!"
"라토나, 네가 여기 온 길로 되돌아가는 건 조금 힘들거로 예상돼.
조금 덜 힘든 길을 가는 게 나을 거 같아."
"그럼 길안내는 맡기겠습니다."
"먼저 클레이버 마을에 가야되. 이 숲에 남쪽에 있을거야.
남동쪽으로 돌아가면 될 거야."
"따라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