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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때의 그라넘 산은 유명한 관광명소야.
출입금지를 해야한다는 게 안타깝네... 도둑들을 잡을 수만 있다면..."
"우린 무적이 아니야.
내가 몇몇 의뢰를 받지 않는 이유도 그것 때문이지.
근데 그걸 이해 못하는 사람들은..."
"난 이 사람에게 일을 해 준다면 돈을 준다고 했는데, 의뢰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용병들은 돈이라면 모든지 하는 줄 알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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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사람과 전사의 천국인 배틀아레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설명이 필요하시면 옆에 있는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아니면, 싸울 준비가 되어 있으신가요?"
갑시다!
나중에 할게요.
"다시 알려줘야 되겠어?
여긴 어슬렁거릴 장소가 아니라 직장이라고!
싸우고 싶지 않으면, 빨리 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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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과 직접 얻은 길드 코인을 교환할 수 있는 코인 교환소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교환
떠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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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아레나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무엇을 알고 싶으세요?"
배틀 아레나란?
교환이란?
딱히...
"알겠어요.
마음이 바꾸면 다시 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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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흠. 우리가 여기서 이렇게 만난 것은 운명일거야!"
"그리고, 네가 무기에 꽤나 익숙해 진 거 같아.
이제 내 말에 집중해 주겠어?"
"무기 효과를 업그레이드하고, 커스터마이즈 하고,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줄게."
"이제, 내가 하는 말에 집중해줘.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은 다른 무기를 재료로 파라미터를 올려서 할 수 있어."
"만약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무기가 합성재료로 선택되었을 때,
베이스로 사용된 무기에 경험치를 추가해주고 요구한 수에 도달하면, 레벨이 올라가!"
"그렇게 되면, 무기 자체가 조금 강해져!"
"만약 베이스 무기 효과와 합성되는 무기의 효과가 같고, 재료 무기의 효과가 5 이상이면,
효과의 파라미터가 상승할거야!"
"재료 무기의 효과는 5마다 상승해,
즉 효과량이 25면 +5가 돼!"
"하지만 '기절'은 최대 25% 까지만 강화 가능해!"
"스테이터스 효과를 이동하는 것은 베이스 무기가 빈 슬롯이 있고 재료 무기가 옮길 효과가 있을 때 가능해."
"하지만 스테이터스 효과를 이동시킬 때, 양이 30 이상이여야만 해."
"스테이터스 효과 량이 30 미만인 무기는 무기를 선택할 때 목록에 나타나지 않을 거야."
"또한, '기절'은 레어하면서도 강한 효과이므로, 이동이 불가능해.
하지만 걱정할 수 없이, 언제나 원래 무기에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즉, 기절 5%가 있는 무기를 얻기만 하면 된다는 거지!"
"이동시, 재료 무기의 30 이상의 스테이터스 효과는 베이스 무기의 빈 슬롯으로 이동할 거야."
"만약 재료 무기에 원하지 않은 효과가 있으면,
삭제 화석을 사용해 없앨 수 있어!"
"휴, 이 모든 걸 말하니까 목이 마르는걸!
하지만, 만약 방금 말한 내용이 이해가 안 돼면, 메뉴의 도움란을 참조해!"
"이제 이별을 고할 시간이야, 여행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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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빠는 용병이에요.
아빠가 일을 마칠 때까지 내가 집을 봐요!"
"그라넘 산에 올라가서 커다란 나무를 보려고 했는데 외부인은 통제되더라고.
운도 없지..."
"가까이에 천년의 나무라는 유명한 나무가 있는데,
들어가는 입구가 침수되었어.
좀 덜 잘 알려진 나무를 찾는 게 좋을지도 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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